포커스

MBN '헬로트로트' 트롯 신동 송별이 경연

URL복사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2021년12월28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 MBN '헬로트로트'에서 손에 땀을 쥐게하는 열띤 경연이 펼쳐졌다.


개인전이면서 뚜엣이고 같은 편인가 하면 1대1 맞짱 매치, 대결 구도로 적과의 동침인 이번 경연은 참 긴장되는 재미가 있었다.


같은 곡을 뚜엣이 불러 각각의 점수가 합쳐 등수를 받는 방식으로 1등, 2등, 3등은 3명전원생존 4등에서 19등은 점수가 낮은 한명탈락, 20등, 21등, 22등은 두명 다 탈락 하는 방식이다.


트롯신동인 송별이(국제엔젤봉사단 홍보대사)와 장송호 사이에서는 꺽기 대결이 펼쳤졌다.

경연곡은 '대지의 항구'였으며 안무를 곁들어 불렀고 '대전부루스'는 가창력으로 밀어부쳤다.

장송호(19세)은 트롯트계의 아이돌, 송별이(18세)는 꺽기의 청정구역 이라고 자신들을 소개했다.


 

심사위원들은 " 역시 트롯계의 아이돌답다.정말 꺽기를 잘하고 노래를 나무랄데 없고 곡을 알고부른다 완벽하다. 우리 트롯계에 꼭 필요한 인재다."라고 극찬하였다. 둘 사람의 경연 승리자는 송별이었다.


송별이는 남자의 노래키에 맞추어 30점이라는 점수차이로 장송호군이 패배하였다.


 

송별이와 장송호의 호흡은 척척 잘 맞았으며, 가방을 들고 율동과 노래 모두 좋았으나 아쉽게도 4등을 하였다.

다음 경연으로는 송별이와 하유비의 대결이 주목된다.

송별이는 '장녹수'를 하유비는 '서울탱고'를 선택했다.다음주에 진행될 '헬로트로트'의 실력자 송별이의 우승을 기대해본다.


 

후원에는 스포츠한국(조상현 발행인), 뉴스타운(손상윤 대표이사),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 포탈뉴스(최태문 대표이사), 우리동네뉴스24(변석태 대표이사), 국민경제(윤봉섭 대표이사), 퍼블릭트러스트뉴스(천지득 대표이사),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한국국악방송(김태민 대표이사), 월간문화(최수현 대표), 주식회사 코코리본(신순옥 대표이사), 주식회사 웰포유(김기수 대표이사)가 함께했다.


정치

더보기
경상남도의회 김재웅 도의원, 2022년 우수의정대상 수상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경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회 김재웅 도의원(국민의힘, 함양)이 올해의 우수의정대상에 선정되었다.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능동적이며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모범이 된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수상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대상에서 지역 특성을 반영한 농촌지역 경쟁력 확보 등 의정활동을 공적으로 인정받았다. 지난해 보궐선거를 통해 도의회에 입성한 김 의원은 3대 공약으로 ▲농업인이 부자인 함양, ▲지역경제 활성화와 행복한 함양, ▲미래 세대에 희망이 있는 함양을 내걸었고, 의정활동 역시 3대 공약을 중심으로 활약하였다. 김 의원은 1년여의 짧은 기간 동안 농촌지역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였다. 5분 자유발언과 상임위 활동 등을 통해 ▲특용작물의 지원 및 기술 보급,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를 통한 지역발전 로드맵 개발, ▲농촌 및 영농형 태양광 보급, ▲지역 문화재의 가치 확산 등의 지역현안을 꾸준히 알리고 대안을 제시하였으며, 관련사업의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 하였다. 지난 9월, 김 의원은 도정질문을 통해 지방도 1023호 미개통 구간인 백소령 도로 5.8Km 구간을 지리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박형수 국회의원(영주·영양·봉화·울진) 우크라이나 ‘STOP WAR’ 캠페인 동참

 국제수사일보 김종화 기자 | 박형수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영주시·영양·봉화·울진군)은 이달 9일 “전쟁은 어떠한 명분으로도 용서할 수 없다”며 STOP WAR(스톱워)챌린지에 동참했다. STOP(스탑워) 챌린지는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이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기원하며 세계경제문화교류협의회(류영준 총재)와 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 김용두 회장)가 추진 중인 평화 염원 캠페인이다. 또한 박형수 (국민의힘, 경북 영주시·영양·봉화·울진군) 의원은 현재 울진 산불피해가 극심한 지역으로서 피해지역 시찰과 피해 복구를 위해 재난지역 선포와 산불 피해 정책토론회 등 불철주야로 발로 뛰며 구호 활동에도 열심이다. 박형수 의원은 “몇몇 지도자의 정지적 욕심으로 인해 무고한 생명이 죽어가고 있다며 이를 규탄하는 절박한 심정을 담아 평화를 사랑하는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박형수 의원은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을 계기로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은 굳건한 안보의식을 기반으로 경제와 복지를 성장시켜야 한다며 정부의 안보관을 강조했다. 4월 11일, 국회에서 진행된 화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이 전쟁의 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