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횡성군수직인수위원회, 현판식 열고 민선8기 군정 로드맵 수립 본격화'

 

국제수사일보 정덕식 기자 | 김명기 횡성군수 당선인은 10일 인수위 구성을 완료하고 인수위원위촉식과 현판식을 여는 것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횡성군수직인수위원은 각계각층의 경험이 풍부한 지역 인사들로 구성했으며, 위원장에 한상선(전 횡성읍장), 부위원장에 이재성(전 한국관광공사 부사장), 자문위원장에 이창진으로 구성을 완료했다.


인수위원은 자문위원 3명(△전병수△원종익△한상훈)과 위원13명(△남정국△선승환△송영훈△김학춘△백영선△이정화△조영심△강도희△임원규△김태현△김철수△홍운기△김민수)으로 구성되었으며 사무실은 횡성문화예술회관 1층 소공연장에 마련되었다.


이날 김명기 횡성군수 당선인과 인수위원들은 인수위 1차 회의를 통해 위원회의 구성 취지와 역할 및 향후 일정을 논의하고 당선인의 공약사항을 사전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기출보다 더 기출 같은 지텔프 모의고사 Level 2” 7회분 출간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공학수험서적 1위 성안당에서 “2023년 대비 기출보다 더 기출같은 지텔프 모의고사 Level 2”를 2022년 7월 출간하여 군무원이나 각종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22년 변경된 경찰공무원은 지텔프 43점 이상, 경찰간부 후보생은 50점 이상에 이어 2023년 변경된 소방공무원 43점 이상의 영어 검정제 소식으로, 단기간에 필요한 점수를 획득하기 비교적 수월한 영어능력평가 지텔프(G-TELP) Level 2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른 영어 시험에 비해 객관식 절대평가 방식인데다 문항 수(80문제)가 적고 시험 시간(90분)과 시험 확인 시간(1주일)도 짧은 지텔프는 군무원이나 각종 공무원 시험의 영어 시험, 기업 입사나 승진 시험 대체용으로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추어 ㈜성안당에서 지텔프 시리즈로 기출문제 해설집, 기출 문법, 기출 독해, 기출 보카 등 기출문제 해설서에 직접 집필을 참여한 저자들이 실전 대비 모의고사 문제집인 [기출보다 더 기출 같은 지텔프 모의고사 Level 2]를 출간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책은 최근 경향을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