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국민의힘 박형덕 동두천시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출범

 

국제수사일보 정덕식 기자 | 국민의힘 박형덕 동두천시장 당선인은 지난 6월 9일 민선 8기 시장직 인수위원회를 출범시켰다. 민선 8기 인수위는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를 슬로건으로 확정하고, 앞으로 약 1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박형덕 당선인은 형남선 전 동두천시의회 의장을 인수위원장에 위촉하고 행정, 복지, 경제, 교육, 체육, 문화 등 다양한 방면의 전문가 15명을 인수위원으로 위촉했다.


인수위원회 사무실은 평생학습관 3층에 위치하며, 6월 14일부터 각 부서별 업무보고를 시작하고, 현장방문·전문가 의견청취·정책토론을 실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인수위는 민선 8기 핵심 공약사항 추진계획과 기존 사업의 면밀한 검토를 거쳐 당선인의 정책 기조를 수립할 계획이다. 인수위의 활동 내용과 건의사항은 백서로 발간할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수원특례시, 수원시립교향악단 주측으로 마련한 ’시민과 함께 파크콘서트‘ 22일 개최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민선 8기 출범을 맞아 수원특례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파크콘서트’를 22일 오후 7시부터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한다.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제1야외음악당 잔디밭 어디든 돗자리를 깔고 편안하게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수원시립교향악단(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최희준)의 교향곡 연주회를 주축으로 ▲ 박지형의 감미로운 클래식 기타연주, ▲ PMC프로덕션(대표 송승환)소속 팀의 난타 공연, ▲돋보적인 여성보컬그룹 빅마마, ▲국악퓨전밴드 청류, ▲굿윌희망합창단(슈퍼스타)이 공연무대에서 관객들에게 무더위의 열기를 이완시켜 줄 감동과 짜릿함을 선사하기로 했다. 공연의 진행을 맡을 MC로는 수원이 낳은, 수원 토박이 국민 개그맨 박휘순, MC 하지영이 진행을 맡기로 했다. 행사 공연 기획을 맡은 수원특례시 예술팀장 신소영은 “음향, 영상, 조명, 중계, 무대, 임대, 비품 구입, 용역 등 총 3000여만 원을 들여 시민을 위한 행사를 기획하여 준비했고, 10,000여 명이 관람 가능한 야외 잔디밭에 많은 시민들이 와서 관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란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