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춘천시, 2022년 하절기 부업대학생 22일까지 모집

춘천시정부, 오는 21~22일 하절기 부업대학생 103명 신청 접수

 

국제수사일보 윤희숙 기자 | 춘천시정부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하절기 부업대학생 103명을 모집한다.


근무 기간은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12일까지 20일간이며, 신청자격은 춘천시에 주민등록을 둔 전문대학 이상의 재학생이다.


단, 방학 개념이 없는 사이버·방송통신·야간대학 학생과 휴학생·입학예정자는 신청할 수 없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읍면 소재 원거리 지역 근무(30명) ▲행정업무보조(35명) ▲어린이·청소년 관련 시설 지원(29명) ▲기타 시설 지원 근무(5명) ▲코로나 예방 백신접종센터 지원 근무(4명)이다.


모집 분야별로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의 본인 또는 그 자녀는 우선 선발된다.


1일 7만3,280원으로 20일 근무 시 146만5,600원이 지급되며, 주 5일 만근 시 주휴수당은 별도다.


신청은 춘천시 홈페이지로 들어가 관련 배너를 클릭해 연결된 신청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춘천시 대외협력담당관실로 문의하면 된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수원특례시, 수원시립교향악단 주측으로 마련한 ’시민과 함께 파크콘서트‘ 22일 개최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민선 8기 출범을 맞아 수원특례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파크콘서트’를 22일 오후 7시부터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한다.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제1야외음악당 잔디밭 어디든 돗자리를 깔고 편안하게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수원시립교향악단(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최희준)의 교향곡 연주회를 주축으로 ▲ 박지형의 감미로운 클래식 기타연주, ▲ PMC프로덕션(대표 송승환)소속 팀의 난타 공연, ▲돋보적인 여성보컬그룹 빅마마, ▲국악퓨전밴드 청류, ▲굿윌희망합창단(슈퍼스타)이 공연무대에서 관객들에게 무더위의 열기를 이완시켜 줄 감동과 짜릿함을 선사하기로 했다. 공연의 진행을 맡을 MC로는 수원이 낳은, 수원 토박이 국민 개그맨 박휘순, MC 하지영이 진행을 맡기로 했다. 행사 공연 기획을 맡은 수원특례시 예술팀장 신소영은 “음향, 영상, 조명, 중계, 무대, 임대, 비품 구입, 용역 등 총 3000여만 원을 들여 시민을 위한 행사를 기획하여 준비했고, 10,000여 명이 관람 가능한 야외 잔디밭에 많은 시민들이 와서 관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란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