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주식회사 함께온, 강릉 배경 ‘댕댕이 교감게임’ 상반기 행사 성황리 종료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한국관광공사 ‘2022 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사업 이을 프로젝트’ 공모에 선정된 5개 컨소시엄 중 주식회사 함께온이 주관하는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이 상반기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댕댕이 게임 시상내역으로, 6월에는 반려견 토리가 청담동 펫타리움 생일파티 및 촬영권을 수상했으며, 앙쥬가 양평 팔레드차밍 숙박권을 수상하였다.


상반기 마지막 게임 1등에 선정된 모찌에게 주식회사 레이바이오 이윤철 부회장이 직접 BB-ray(반려동물 의료기기)를 시상하였다. 모찌의 보호자는 수상소감에서 모찌가 단호박 알레르기가 있어서 피부가 상하고 털색깔이 변색되었는데, 피부와 털색깔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말에 무척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주식회사 함께온은 여름철 정비기간을 갖고 하반기 행사를 9월부터 11월까지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며, 푸른바다 독 아카데미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상반기보다 더 풍성한 댕댕이 게임 상품을 준비한하겠다고 밝혔다. 7월에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댕댕이게임 하반기 참가고객 모집을 진행중이다.


 


댕댕이 게임은 컨소시엄 형태로, 주식회사 함께온이 총괄 진행하며, 강릉시는 강릉바우길 및 인프라를 제공하고, 가톨릭관동대학교 콘텐츠제작학과는 행사 영상을 촬영, 편집, 홍보하는 역할을 맡았다.


(주)함께온은 한국관광공사의 이을 프로젝트를 통해서, ESG에 기반한 반려문화 정착, 동물 복지 향상, 반려인과 비반려인과의 갈등해소를 실천함으로써 행복한 공존과 동행을 지속적으로 도모한다고 전했다.



▼와디즈 펀딩 바로가기▼


정치

더보기
김동연 경기도지사, 북부청사 출산 예정 직원 격려 “소중한 결정 했다는 자긍심 느끼게 해줘야”
 국제수사일보 정덕식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9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근무 중인 출산 예정 직원을 격려하며 축하의 선물을 전달했다. 김 지사는 이날 경기도청 북부청사 각층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찾아 격려하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출산을 앞둔 직원을 만나 축하의 의미로 ‘피자 쿠폰’을 손수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하는 인사를 건넸다.   김 지사는 주위 직원들에게 “동료 직원들이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고 격려해 주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출산 휴가자들이 보직이나 근평, 승진 등에서 인사상 불이익과 차별을 받지 않고 오히려 이익을 받도록 하겠다. 여성 직원과 남성 직원들 모두 똑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 지사는 지난 27일에도 광교청사에 근무 중인 출산 예정 직원들을 찾아 격려하는 시간을 가진 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소중한 결정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그는 게시글을 통해 “소중한 결정을 했다는 자긍심을 느끼게 해줘야 한다”라는 오은영 박사의 말을 인용하며 “양육 지원금만으로 출산·육아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의


경제

더보기
화순군, 백신특구 인프라 고도화·첨복단지 조성에 속도
 국제수사일보 윤희숙 기자 | 화순군과 전라남도가 ‘백신·면역치료 중심의 첨단 바이오메디컬 허브’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화순백신산업특구의 인프라 고도화, 국가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 등에 속도를 내고 있다. 화순군과 전남도는 29일 화순군청 소회의실에서 ‘화순 바이오메디컬 클러스터 조성 사업 보고회’를 열고 화순백신산업특구 운영 현황과 성과를 공유하고, ‘백신·면역치료 중심의 첨단 바이오메디컬 허브 실현’에 필요한 발전과제 추진 방안을 모색했다. 보고회에서는 발전과제로 ▲첨단 바이오 신약 개발 인프라 고도화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체계 확립 ▲전남 바이오 산업벨트 구축 ▲화순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 ▲서남권 원자력 의학원 유치가 제시됐다. 군과 도는 현재 추진 중인 국가면역치료플랫폼과 국가백신안전기술지원센터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해 인프라를 고도화하고, 바이오헬스 융복합 지신산업센터 등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을 구축해 바이오메디컬 스타업 기업을 육성한다는 구상이다. 특히, ‘면역세포·유전자치료제 산업 육성형’ 전남 첨단의료복합단지(이하 첨복단지)를 조성해 첨단 바이오 신약 전(全) 주기 생태계를 획기적으로 확충할 계획이다. 계획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