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버지... 사랑합니다.

[독자란]  국제수사일보 김종화기자 |

괴성에 가까운 모친의 다급한 목소리가 내 작은 전화기를 흔들었다.

언제나 내 손아귀에 놀아나던 만만한 폰 하나에 불과했지만 그날따라 내 손에 쥐어진 그 무게감은 아무도 모를 것이다.

평소 자식으로 충분한 도리를 하지 못한 탓일까?

아직 할말도 많고 못다한 것도 많은데..부모는 자식을 기다려주지 않는 다는 말이 순간 뇌리를 스쳤지만 나에게는 너무나 큰 충격이었다.

내용인즉 부친께서 뇌출혈로 쓰러진 것이다.

평소 귀찮을 정도로 하루에도 수차례 자식의 안부를 묻고 안테나처럼 따라다니던 간섭과 지나친 관심에 불평을 늘어 놓았던 내 자신이 그날 하루만큼은 너무나도 후회스럽고 원망스러웠다.

자식새끼...딱 어울린다. 부모의 사랑은 끝이 없는데 자식은 또 다른 자식에대한 관심과 사랑뿐이란걸 당신은 왜 몰랐을까..많이도 아닌데..많은걸 줘도 다 받지도 않을 분인데..2%가 부족해서 늘 아쉬워했던 내 사랑하는 아버지...수술후 의식이 없다. 장담할 수 없다는 불편한 진실이 부정적 단어로만 다가오고 의사 선생님의 입술이 괴물처럼 보였다.

이제부터 부친 당신과의 긴 여정이고 생사의 기로에서 스스로 이겨내야 하는 싸움이다.

외로운 시간이다. 긴 터널을 지나야 밝은 빛을 볼 수 있는 두렵고도 어두운 시간일거다.

혼자 가는 그 길이 혼자 이겨야만 하는 그 시간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다. 할 수 있는게 없어 더 서글플 뿐이다. 중환자실 면회도 되지않고 유리창 너머로 볼 수도 없다.

내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만을 믿어야 한다. 꼭 이겨내실거라 믿는다. 다시 눈을 뜨게 된다면 자식새끼의 못다한 사랑, 후회하지 않을 만큼 드리고싶다. 아버지..아버지...아직 떠날때가 아닙니다. 할 말이 너무 많고 해야 할 일도 남았고 같이 걸어야 할 길이 수 만래입니다. 뜨거운 손도 꼭 잡아보고 싶고 뜨거운 눈물도 가슴으로 맘껏 비비고 싶습니다. 이 못난 자식새끼가 몸부림치며 아버지의 음성과 아버지의 숨결을 기다립니다. 꼭 이겨 내시길 간절히 간절히 빌고 애타게 응원합니다.

병상에서 일어나는 날...저는 용서받은 놈이 될 것이고 병상과 함께 떠나는 날...죽는 날까지 저는 죄인으로 살아야합니다.

아버지, 믿고 있을께요.

자식새끼의 마지막 소원, 당신만이 들어 줄 수 있는 유일한 선물이란 것을......

 

현재 부친은 부산***병원 중환자실에 계십니다.

사죄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리며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못다한 이야기, 전하고 싶은 사연이 있는 독자분들은 국제수사일보에 글 남겨 주시면 검토후 즉시 반영하겠습니다.

국제수사일보 홈페이지>>> 국민제보 등록.

 

 

구글  play스토어 '국제수사일보' 검색>>>앱설치 >>>1:1문의를 통해 글남기기를 통해서도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정치

더보기
당진시의회, 건강한 도시문화 만들기 의정토론회 개최
 국제수사일보 박미영 기자 | 당진시의회가 17일 당진시청 상록수홀에서 건강한 도시문화 만들기 정책 방향 모색을 위한 ‘건강한 도시문화 만들기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 토론회에는 권경희 발제자를 비롯한 토론자 4명, 당진시의회 의원 8명(좌장 김명회 의원), 청중 30여 명이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벌였다. 백석문화대학교 보건의료행정과 학과장 권경희 교수의 ‘지속가능 건강도시를 향하여’라는 주제 발표 후 토론자 4명의 지정토론을 거쳐 청중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지정토론의 내용은 ▲윤준홍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장의 건강검진율 제고를 통한 건강 도시 창출 ▲이미숙 당진시보건소 건강증진과장의 건강한 도시문화 만들기 ▲박영규 당진건강서포터즈 단장의 시민의 건강은 시민이 지킨다 ▲유난영 풀솜노리공작소 대표의 행복한 삶은 건강 예방으로 시작한다 이다. 청중토론에서 건강도시구현을 위해 민간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관에서 관심을 가지고 정책적 지원이 꼭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김명회 의원은 “건강도시라는 개념과 당진시의 추진상황, 관련 시책 등을 공유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건강도시 구현에는 최소 15년에서 30년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되는 만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미용기능기술 특허받은 미용아카데미 있어 화제

 국제수사일보 최태문 기자 | 한류문화를 이끌고 있는 K-POP, K-드라마 등으로 대한민국의 헤어 미용분야는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다.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는 K-뷰티를 소개하는 컨텐츠들로 넘쳐나고 있다. 이러한 세계 트랜드 속에 미용기술을 배우거나 경험하기 위해 국내를 방문하는 외국인들도 늘어나고 있다. 국내에서 미용기능기술 특허출원 받은 미용실무교육으로 성공적인 미용 취업· 창업 전문교육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고 알려진 연예인만들기 미용 아카데미는 뛰어난 실무기술로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30년 이상 경력의 미용이학박사, 미용기능장인 원장이 창업 및 취업 노하우를 소수정예 맞춤교육으로 직접 진행하고 있다. 피부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재학생들도 섬세하고 정교한 실무기술을 배우기 위해 자주 찾는다고 한다. 영등포 연예만들기 미용 아카데미 김성희 원장은 “2달에 한 번 학생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찾아가 미용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회에 공헌하는 미용 전문가들을 양성하는데 보람을 느낀다”고 말하며, “대한민국 미용분야 발전을 위하여 미용 취업 및 창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주고 창업 후에도 언제든지